일상

[일상] 이지 핑거 푸드(Easy Finger Food) - 더 현대서울 이지바이트 Easy Bite(쉽게 먹는 피자,1/21~1/27)

톰씨 2022. 1. 23. 11:30
반응형


안녕하세요
돈연톰(돈 되는 시대를 연구하는 톰씨)입니다

오늘 여의도에 있는 더 현대서울을 다녀왔습니다
현백에서 야심차게 준비하고 오픈하고
주목 받는 뉴노멀 백화점이죠



여전히 지하 2층은 핫하네요

게다가 최근 트렌드 운동화,패션은 다 파악할 수
있어서 좋아요

특히 더 현대 서울은 새로운 거 팝업 스토어가
많다는 거에요

현백 사장님 지시가 있었다는
매장을 계속 바꿔라

예전 현대카드 정태영 사장 느낌이 나네요





오늘 톰씨가 Pick한 곳은

바로

Easy Finger Food 코너에 있는

이지바이트(Easy Bite)




 

 

아주 조금한 피자볼 9개를 골라 먹는재미가 있어요

9개의 8,500원이였어요

 

얘기 듣기로는 다이어트를 하다가 너무너무

배고프면 먹으라는 취지로

 

저칼로리 위주로 피자를 한입에 넣을 수 있게 만들었다고 하네요

 

더 현대서울에서도 팝업스토어로 진행이 되고 있어요

 

 

피자볼의 종류는 8가지가 있었어요

1. 텍사스 치킨바베큐

2. 하와이안

3. 페페로니

4. 야채발사믹

5. 아몬드고구마

6.청양불고기

7. 갈릭ㅇㅇㅇ

 

 

 

저는 갠적으로는 아몬드 고구마가 너무 맛있었음

 

 

 

 

 

Make your Bite

 

한 입에 넣으라는 슬로건 

너무 좋음

 

결혼식 때 생각나네요

 

 

 

 

 

 

 

 

 

 

 

 

포장도 너무 귀여워요 Easy Bite

 

게다가 요즘 핫한 주황색이네요!!!

 

 

 

다시 가고픈 더 현대서울

 

이지바이트(Easy Bite) 다시 가고픈데

너 언제까지 팝업하나요??

 

 



반응형